Gearhead Games 2-in-1 끝없는 번들
Scrap Divers: 아름답게 제작된 레트로 러너! 손가락 하나로 로봇을 조종하며 톱날, 불꽃, 그리고 수많은 위험한 장애물을 피하면서 끝없는 터널을 날아가세요. O-VOID: Console Edition: 원버튼 아케이드 게임. 이 초미니멀 액션 러너에서는 버튼 하나로 장애물을 뛰어넘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평범한 플랫폼 게임이 아닙니다! 전체 스테이지가 방향을 바꾸거나 거꾸로 뒤집혀서 당신을 혼란스럽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