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acticare Supporter Pack
Sure, here's the translation into Korean: 금빛 메디와 "편안하고 놀랍도록 던전 같은 카펫"이 당신의 흥미를 자극하나요? 저희의 서포터 팩이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놀라운 치즈 “태양” “스틸턴”은 수세기 전 오데가 지구의 섬세한 맛을 재현하려는 시도입니다. 7급 생물학적 위험. 주변의 모든 사람들을 구토하게 만듭니다. 많이요.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여기서 판단하지 않습니다. 메디는 프라다를 입고 메디봇들을 당신의 심미안에 맞게 옷을 입히는 것은 도덕적이고 좋습니다. 이미 게임에 있는 15가지 스킨으로는 원하는 분위기를 만들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이 "유료 다운로드 컨텐츠 팩"은 4가지 스킨을 추가로 잠금 해제합니다: 디스코 볼 메디 멋진 메디 닥터 메디 프로토콜 메디 매우 독창적인 그림 명성 높은 화가 반 G'Ohde가 사랑으로 그렸으며, 이 "독특한" 작품들은 이제 대부분 동기 부여 포스터, 고사리 또는 화장실 옆에 보여지며 건강한 완성을 장려합니다. 모다 리사 아메리코드 고딕 진주 귀걸이가 달린 오데 워 포 더 오버월드 '상품' 마케팅 분석에 따르면 공유된 우주가 큰 돈을 가져다 주기 때문에 우리는 다음 게임을 쓸 때에 따라 대부분 정식이 될지 아닐지 모르는 몇 가지 부분을 워 포 더 오버월드에서 가져왔습니다: 워 포 더 오버월드 아케이드 머신 바드 홀로그램 WFTO 브랜드의 사랑스러운 던전 카펫 시리즈 모든 인간에게 주의: 이 DLC 및 그것의 작은 부분들은 미래 개발을 지원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대부분 있습니다.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임을 즐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