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1목장 스토리
명마를 키워 레이스에 도전하자!! 서러브레드가 전속력으로 질주하는 경주마 육성 게임! 우선 녹음이 풍부한 목장에 여러 시설을 설치해 준비해요. 목장이 유명해지면 관광객이 목장을 찾아온답니다. 스태미나, 순발력 등 특색있는 품종의 말을 골라 훈련시켜요. 레이스에서 우승하면 상금이 올라가고, 해외 레이스에도 참가할 수 있어요. 말이 경주마에서 은퇴하면 종마로서 새로운 일을 시작해요. 혈통을 조합하면 능력치가 대폭 상승할지도?! 꿈의 삼관마를 노려보세요! ※경주마를 키우는 게임입니다. 도박 요소는 들어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