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년대 아케이드와 콘솔의 시대를 넘어, 변신 로봇 슈팅이 다시 깨어난다. 인간형 로봇과 전투기 형태를 자유롭게 전환하며, 새로운 무장과 액션으로 전장을 돌파하라. ■ 변신 게임 플레이: 지상 혹은 공중을 지배하라! 여러분의 Ixpel은 에너지가 허용하는 한 지상과 공중 사이를 실시간으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근접 공격과 정밀 사격으로 지면을 장악하기 위해 로봇 형태를 선택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압도적인 속도로 전장을 가로지르기 위해 비행 형태를 선택하시겠습니까? 5개의 방대한 미션을 자유롭게 누비며 승리를 향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세요. ■ 팩토리(The Factory)에서 성능 커스터마이징 미션에서 획득한 FZ 포인트를 사용하여 새로운 Ixpel 기체와 코스메틱 아이템을 해제하세요. 네 개의 슬롯에 모듈을 장착하여 화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약점 없는 균형 잡힌 Ixpel을 만들지, 혹은 하나의 특성을 극한까지 전문화할지는 전적으로 여러분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부품 교체, 다양한 색상, 데칼을 통해 자신만의 궁극의 스타일을 만들어가는 즐거움을 경험해 보세요. ■ 스코어 어택(Score Attack) 모드에서 한계에 도전하라 미션을 완료하면 스코어 어택 모드가 열립니다. 개별 미션에 도전하여 자신의 최고 기록을 경신할 수 있습니다. 각 지역별로 최고 점수가 기록됩니다. 완벽하게 커스터마이징된 기체를 사용하여 신기록을 다시 써보세요. ■ 방대한 아카이브: 전투의 궤적을 기록하라. 전쟁 기록(War Record): 총 처치한 적 수, 기체별 출격 횟수 등을 추적합니다. 적 데이터(Enemy Data): 격추한 모든 적에 대한 상세한 백과사전입니다. 갤러리(Gallery): 게임 내 특정 조건을 달성하여 멋진 아트워크를 해제하세요. 전투를 거듭할수록 여러분의 유산은 쌓여갑니다. 모든 기록을 완성하기 위해 계속해서 싸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