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TIME! 팩
FUNTIME! 팩과 함께 당신의 분노를 표출하세요! 새로운 무기와, 탈것 그리고 의상들을 제공합니다. 당신의 적을 빨아들이고 공중으로 쏴버리는 Genki Man A pult로 그들을 공포로 몰아넣으세요. 적들의 머릿속을 통제하는 문어를 쏘는 Mollusk Lancher의 방아쇠를 당기세요. FUNTIME 의상을 입고 있는지 꼭 확인하세요, 누군들 Genki 교수처럼 보이고 싶지 않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