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tasia
북실북실한 도로를 달릴 시간입니다! Funtasia는 횡스크롤 2D 레이싱 게임으로, 그 목표는 간단합니다. 최대한 빨리 달려 피니시 라인에 도달하는 것이죠. 우주에서 떨어지는 쓰레기로 인해 Funtasia의 아름답고 생태학적으로 지속 가능한 세계와 털북숭이 거주민들이 죽음을 맞이하지 않도록 도와주세요. Funtasia는 단순히 선택해 플레이하는 것은 간단하지만, 완벽하게 마스터하는 것은 까다로운 게임으로, 타이밍과 균형이 매우 중요합니다. 레이스 트랙은 피니시 라인에 도달하는 것을 막는 언덕, 구덩이, 다리, 흘러내리는 모래, 절벽, 동굴로 가득합니다. 피니시 라인에 도달하려면 밸런싱 가스, 브레이크, 그리고 차량이 필요합니다(드라이버들은 시속 100km로 달리는 도중 딱딱한 표면에 맞닥뜨리는 걸 좋아하지 않을 뿐더러, 의사들도 권장하지 않는답니다). 아, 그리고 멈출 수 없다는 걸 기억하세요. 오직 정말, 정말 빠르게 달릴 수 있을 뿐이죠. 브레이크는 겁쟁이들을 위한 거니까요. 이 차량의 배터리는 오래 쓸 수 있는 걸로 유명하진 않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