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ny Animal Cafe
마을에서 가장 아늑한 카페를 운영하세요! 사랑스러운 동물 친구들이 직원으로 일하고 손님으로 찾아옵니다. Funny Animal Café 에서 작은 규모로 시작하지만, 현명한 선택과 맛있는 메뉴, 창의적인 인테리어로 카페를 마을의 화제 장소로 만들어 보세요. 손님을 안내하고, 주문을 받고, 맛있는 음식을 조리하여 미소와 함께 서빙하세요. 만족한 고객마다 얻는 코인으로 주방을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직원을 고용하며, 공간을 확장하세요. 토끼와 새끼 고양이부터 독특한 숲속 동물들까지, 각 방문객마다 좋아하는 요리가 있습니다. 수요를 따라잡을 수 있을까요? 특징: ★ 나만의 카페 운영: 디자인하고 꾸며 진정한 나만의 공간으로 만드세요. ★ 요리하고 서빙하세요: 주문을 받고, 음식을 준비하며, 신속하게 전달하세요. ★ 업그레이드하고 확장하세요: 새로운 장비, 가구, 직원을 해금하여 사업을 성장시키세요. ★ 사랑스러운 동물 손님들을 만나보세요: 각자 독특한 성격과 취향을 지녔습니다. ★ 수익 창출과 재투자: 자원을 현명하게 관리하여 고객을 만족시키고 카페를 번창시키세요. 꿈의 카페를 건설하고, 동물 친구들을 사귀며, 카페 주인으로서의 실력이 어디까지 도달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