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ko Fusion - Mega Man Pack
Mega Man의 영웅과 악당이 Funko Fusion에 등장할 때 우울함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냉담하고 신비한 프로토맨(Proto Man)이 되어 영원한 평화를 위해 싸우거나, 부인할 수 없는 천재 박사 와일리(Dr Wily)와 함께 세계 지배를 위해 경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