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 Fuel Depot
이 보급소는 COG 지뢰 작전의 중심이 된 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헬리콥터 비행장으로부터 시야는 방어하기 좋은 위치이지만, 격납고를 관리하는 것이 적을 압박하는데 중요한 요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