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25: Vredo Pack (PC)
초지 관리는 오버시딩과 슬러리 주입 분야의 저명한 전문가 Vredo의 기술로 해결하세요. 한편, 멧돼지들이 방목되어 돌아다니며 작물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12개의 새로운 머신 Vredo 팩에서는 전통적인 네덜란드 제조사 Vredo가 처음으로 시리즈에 합류하는 한편, Evers Agro가 다시 돌아옵니다. 12종의 신규 기계가 초지 황폐화에 대응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피해 관리 새로운 DZ5 파종기 세대의 Vredo Agri Twin 580, Agri 290 및 Agri Air 290을 사용하면 초지에 잔디를 덧뿌리고 수확량 잠재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경작지에서 뻣뻣하고 검은 털을 가진 가축화된 돼지의 조상들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그들의 주의를 분산시켜 작물 피해를 줄이세요! 토양에 혼합된 슬러리 오버시딩 외에도 Vredo 슬러리 주입기를 이용한 적절한 슬러리 주입은 수확량과 작물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최대 효율과 토양 영양 공급을 위해 고용량 3축 자체 추진 슬러리 탱커인 Vredo VT7138, Vredo Profi 시리즈 주입기 또는 장착형 Evers Agro Toric 48-672를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