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25: NEXAT Pack
포함됨"FS25 - Year 1 Season Pass"! 경작지에서의 최첨단 기술: NEXAT는 세계 최초의 총체적 작물 생산 시스템으로, 강력한 교체형 모듈과 결합할 수 있는 작업 폭이 넓은 운반 차량을 제공합니다. 7개 브랜드의 12개 머신을 만나보세요! NEXAT 시스템 소개 효율성과 자동화를 목표로 하는 NEXAT는 모든 주요 작물 처리 단계를 하나의 차량에 적용합니다. 경작, 파종, 식물 보호, 수확과 같은 다양한 현장 프로세스를 위해 유명 제조업체의 개별 모듈을 통합하여 모든 도구를 자주식 도구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술, 새로운 브랜드 이 밖에도 NEXAT 팩에는 시리즈에 새로 추가된 3개 브랜드를 포함해 6개의 다른 브랜드가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추천 브랜드: Dammann, Einböck, Evers Agro, Geringhoff, Väderstad 및 Wienhof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