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25: Emergency Pack
긴급 상황입니다! 지역 사회에 깊이 뿌리내린 농부로서, 호출기가 울릴 때마다 다목적 소방차 두 대와 다양한 전문 장비를 동원해 이웃들을 돕습니다. 지역 농지와 그 주변에서 발생하는 네 가지 시나리오에 따른 열 가지 긴급 상황이 펼쳐집니다. 화재 진압 및 구조 서비스 임무에는 화재 진압, 도로상의 장애물 제거, 기술적 구조 활동, 그리고 고양이 구조가 포함됩니다! 팔레트, 컨테이너, 짚더미 또는 들판에 불이 났을 때는 직접 현장에 나가거나 소방차 안에서 안전하게 불길을 진압하세요. 기름이 유출되거나 나무가 도로를 막거나 교통사고가 발생했을 때는 반드시 현장을 안전하게 확보해야 합니다. 정품 소방차 및 전문 장비 독일 제조사 Schlingmann의 정밀하게 디지털화된 HLF20 및 TLF3000을 운용하면 현장에 도착했을 때 언제나 만반의 준비를 갖추게 됩니다. 특수 장비를 활용하여 위험 물질이나 장애물을 제거하고, 차량에 갇힌 승객을 구조하세요. 멀티플레이어 지원이 필요할 경우, 이 소방차에는 최대 9명의 소방관과 자원봉사자를 태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