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22: Kubota Pack (PC)
Farming Simulator에서 바퀴가 달린 새 사무실에 탑승해 보세요! Kubota Pack for Farming Simulator 22를 사용하면 일본 오사카에서 유래한 다국적 기업의 11개의 새로운 차량과 도구를 사용하여 농장의 농업용 선단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최신형 Kubota M8을 비롯하여, 넓은 택시 인테리어와 밭을 감독할 수 있는 전방위적인 시야를 갖춘 이 브랜드의 가장 큰 트랙터인 Kubota M8을 농업 사무실에서 가장 좋은 자리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M5, M6 및 M7 시리즈는 현대적이고 다재다능하며 강력한 도구로 일상적인 농사일을 처리할 수 있는 휠 로더, 스키드 스티어 로더 및 기타 중장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빠르고 민첩한 두 대의 RTV를 사용하여 땅을 찾아다니거나 생산된 제품을 신속하게 배달할 수 있으며, 업계 선두 기업의 색상으로 도색된 훨씬 더 즐거운 선박으로 차고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만약 충분하지 않다면, 자신의 캐릭터에 맞는 Kubota 브랜드의 새로운 옷을 찾기 위해 옷장을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