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22 - Case IH Farmall Anniversary Pack
Farmall 100주년을 기념하여 농업의 흥미진진한 두 시대를 풍미했던 Case IH의 상징적인 Farmall 시리즈 트랙터 두 대를 만나보세요. Farming Simulator 22에 맞게 디지털화되었습니다. Case IH Farmall 1066 Hydro 1971년부터 1976년 사이에 International Harvester에서 제조한 이 클래식 6기통 디젤 트랙터는 반세기 전과 마찬가지로 오늘날에도 농부들 사이에서 상당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많은 농부들이 함께 자란 트랙터이며, 잘 보존된 Case IH Farmall 1066 Hydro의 새빨간 페인트만큼이나 생생하게 기억에 남는 기계입니다. 그 유구한 유산이 Farming Simulator 22에서 계속됩니다. Case IH Farmall 120C 신뢰할 수 있고 입증된 기계: 적용 분야에 관계없이 최대 120마력을 제공하는 빨간색 다목적 Case IH의 Farmall C 시리즈! 이것이 바로 초원 농사, 집중적인 현장 활동 또는 무거운 로더 작업에서 농부들 사이에서 Case IH Farmall 120C가 인기 있는 이유입니다. 실제 농장과 가상 농장에서 다재다능한 프리미엄 올라운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