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22: Antonio Carraro Pack (PC)
역사적인 이탈리아 제조업체 Antonio Carraro의 작지만 강력하고 다용도적인 트랙터로 아름다운 포도밭과 푸르른 올리브 과수원의 사업을 확장해 보세요. 다른 트랙터는 가파른 경사도와 좁은 공간을 감당할 수 없는 특수한 상황에서 매우 기동성이 뛰어난 조작이 가능합니다. 왜냐하면 Farming Simulator 22의 새로운 작물 종류 중 하나인 포도 덩굴과 올리브 나무 사이에서 작업하려면 특별한 장비를 작동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Antonio Carraro 팩에는 클래식 Supertigre 635, 다재다능한 TTR 7600 Infinity 또는 관절형 쿼드트랙 플래그십인 MACH 4 R과 같은 다양한 트랙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이탈리아 회사는 전문 농업 분야에서 일하는 농부들을 위한 솔루션을 만드는 선도적인 전문가입니다. 제대로 맞물려 돌아가는 원과 최적의 시야가 결합된 초소형 구조로 과수원의 모든 덩굴과 숲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한순간에 방향을 바꿀 수 있게 해주는 역주행 시트가 유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