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COGEN: 오오토리 코하쿠와 시간의 검』 DLC 보스 "오오토리 코하쿠"
베이스 메뉴의 미션에 "VS 오오토리 코하쿠" 미션이 추가됩니다. 이 미션을 선택하면 "오오토리 코하쿠"와 싸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