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ends vs Friends
1대1, 2대2, 3대3 또는 모두가 적인 개별 전투 모드에서 정신 없이 속도감 있는 전투를 경험하세요! 플레이어 레벨을 올리고, 새 카드를 얻고, 기존 카드를 강화하고, 각기 고유한 지속 기술이 있는 다양한 친구들을 조금씩 알아 가세요. 제일 좋은 게 뭔지 아세요? 이 가격이면 부담 없이 친구들을 모두 초대해서 아무 죄책감 없이 박살 내 버릴 수 있다는 거죠. ●친구 대 친구: 1대1 또는 2대2 전투에서 상대 찾기로 전 세계 플레이어를 만나거나, 비공개 매치를 호스트하여 친구들과 대결해 보세요. 도움이 필요한가요? 친구들을 관전자로 초대하세요! ●개성 있는 캐릭터: 각기 고유한 능력으로 덱의 시너지를 향상시켜 주는 여러 스타일리시한 캐릭터 중에서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하세요. ●저렴한 가격 + 뛰어난 품질 = 어떻게 한 거죠?!: 직원들을 하나로 모으기 위해 우리는 비용을 평준화해서 누구나 게임에 참여하는 것이 당연한 선택지라고 느껴지게 했습니다. ●게임을 할수록 더 멋있어져요: 매치에서의 승부와 시한 도전을 통해 레벨을 올리고 새로운 카드와 무기도 획득하세요. ●덱 구성: 무기, 함정, 저주 카드를 수집하고, 카드의 레벨을 올려 위력을 증가시키세요. ●업데이트 및 시즌 콘텐츠: 출시 후에도 새로운 고유 캐릭터와 카드, 맵 등이 추가되고, 본부 기지가 업그레이드될 예정입니다. ●의상 놀이: 스킨과 변형된 카드 디자인 등 멋진 꾸미기 아이템을 잠금 해제해서 실력을 뽐내세요! ●연습, 연습, 또 연습: 봇을 상대로 새로운 카드 콤보를 연습하고, 정말 필요한 순간을 위해 실력을 향상시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