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Wolf Saga (Windows)
FoxWolf Saga는 서로 대조적인 두 영웅, 민첩한 여우와 강력한 늑대를 번갈아 조작하는 2D 플랫폼 게임입니다. 늑대는 적과 장애물을 파괴하고 잠시 무적 상태가 되는 강력한 돌진을 사용할 수 있으며, 여우는 민첩함과 이단 점프로 늑대가 도달할 수 없는 지역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각 스테이지는 캐릭터를 전략적으로 전환하며 힘과 기동성을 조합해 장애물을 극복하고 위협을 물리치며 두 캐릭터를 각자의 목표 지점으로 이끄는 도전을 제공합니다. 고대의 힘에 의해 형성된 세계를 배경으로, FoxWolf Saga는 균형, 협력, 그리고 상호 보완적인 능력의 숙련을 중심으로 한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