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za Horizon 4
세계 최고의 자동차 페스티벌에서 모든 것을 바꿀 새로운 시즌이 시작됩니다. 공유된 오픈 월드에서 혼자서 또는 다른 사람들과 팀을 이루어 아름답고 역사가 있는 브리튼 섬을 탐험하세요. 450가지가 넘는 자동차들을 수집, 개조 및 운전하세요. 레이스, 스턴트, 창조, 탐험 중 원하는 길을 골라 Horizon 슈퍼스타가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