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za Horizon 3 VIP
Forza Horizon 3 VIP 멤버십으로 특별 자동차, 새로운 이벤트 등등을 만나보십시오! Forza Horizon 3 VIP 멤버는 5대의 특별 VIP 자동차를 받습니다. 2016 Lamborghini Aventador LP750-4 SV, 2016 Koenigsegg Regera, 2015 Ferrari F12tdf, 2015 Ultima Evolution Coupe 1020, 2015 Ford Falcon GT F 351. 또한 VIP는 휠스핀 보상 두 배, 특별 온라인 이벤트, 커뮤니티 선물 등등의 추가 혜택을 받습니다. 자금 VIP 멤버십을 획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