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tuna Magus
아마네, 티아, 릴은 아버지 칼리우스와 평화롭게 살았지만 갑작스러운 실종으로 모든 것이 변합니다. 10년 후 마도사 레트와의 만남은 아마네와 티아를 위험한 여정으로 이끕니다. 마법사가 박해받는 세계에서 레트를 돕는 선택은 아마네를 도망자로 만듭니다. 포르투나 마구스는 계시와 TP를 중심으로 한 전략적 턴제 전투를 제공합니다. 마법과 연계 공격을 익히고 원소 레벨로 캐릭터를 강화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