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mula Legends : Turbo Power Pack
Formula Legends DLC 5와 함께 레이싱 황금기로 떠나보세요! 정밀함과 속도를 위해 제작된 세련되고 대담한 클래식, GoodJob Mi90의 조종석에 앉고, 트랙 지배를 위해 제작된 빈티지 머신 Fyrex Early70도 경험해보세요. 엔진의 포효를 느끼고, 모든 도전적인 코너를 정복하며, 한 세대 레이서의 스릴을 체험하세요. 이 전설적인 머신들과 함께 과거가 살아나며 — 레이스는 당신의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