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mula Legends : Tech Power Pack
Formula Legends: Tech Pack DLC와 함께 레이싱 혁신의 한계를 넘어보세요. 본 DLC에는 실제 기술 혁신에서 영감을 받은 세 대의 전설적인 차량이 포함되어 있으며, 현대 Formula Legends 경험에 맞게 완전히 재설계되었습니다. 각 차량은 창의성과 공학이 모든 한계를 초월한 모터스포츠 역사 속 순간을 담고 있습니다. 과감한 공기역학, 실험적 구동 시스템, 90년대의 정밀함까지 — 이 차량들은 레이싱에 대한 모든 기존 지식을 도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포함 차량: TramTram Cyclone – 실험적 공기역학이 적용된 70년대 대담한 디자인. 독특한 핸들링을 마스터하고 혁신의 힘을 체험하세요. HexaTyre 34 – 그립과 제어를 재정의하는 다륜 차량. 놀라운 그립으로 코너를 공략하고 기계적 천재성을 만끽하세요. Jorsey BeeSting – 세련되고 균형 잡힌 초고속 차량. 90년대 클래식으로, 엔지니어링의 우아함과 경쟁 정신을 체현합니다. 혁신의 한계를 넘어보세요. Formula Legends: Tech Pack DLC의 가장 대담한 세 대의 차량으로 트랙을 지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