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mula Legends : Pioneer Pack
역사를 만든 머신을 운전하라 레이스 혁신의 세계로 뛰어들어 보세요. Pioneer Pack은 속도, 디자인, 엔지니어링을 재정의한 세 대의 전설적인 머신 컬렉션입니다. 레이스 황금기부터 현대의 정밀 퍼포먼스 시대까지, 이 차량들은 단순히 경쟁하는 것이 아니라 진보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포함된 차량: Mclauden MID 70 마치 태양을 쫓기 위해 만들어진 듯한 차량. 황금빛 바디가 모든 광선을 반사하며, 심장은 안정적이고 거의 인간적인 리듬으로 뛰고 있습니다. 승리하기 위해 달리는 것이 아니라, 움직임 속에서 존재하기 위해 달립니다 — 빛과 속도의 완벽한 균형을 상징합니다. Tram Tram Late 60 거칠고 본질적이며, 힘과 소리로 만들어졌습니다. 각 곡선은 탄생하는 기계적 전설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완벽을 추구하지 않고, 속도의 진실을 추구했습니다 — 그리고 대담한 디자인은 모터스포츠 세계를 영원히 바꿀 아이디어를 가져왔습니다. Gass Mid 20 강철과 카본의 힘, 도전 정신으로 구동됩니다. 각 부품은 자부심과 결단력으로 조각된 듯하며, 끝없는 도로와 엔진의 울림 속에서 메아리칩니다. 선은 대담하게, 마음은 강하게, 영혼은 자유롭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