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Clouds레이싱 및 비행스포츠
레이싱의 미래는 전기다. Formula Legends 경험을 확장하세요. 공식 전기차 챔피언십 Formula E: Electric Evolution에서 최첨단 Formula E 차량을 운전하며 전 세계 도시 서킷에서 경쟁하세요. 베를린, 도쿄, 런던, 상파울루, 마이애미, 상하이 등 각 서킷은 정밀함, 전략, 완전한 제어를 요구합니다. 에너지 관리, 타이밍, 운전 기술이 승부를 가르는 전기 레이싱의 독특한 도전에 도전하세요. 주요 특징 공식 Formula E 체험: 세계 최고 수준의 전기차 레이싱 챔피언십 참여 6개 실제 서킷: 베를린, 도쿄, 런던, 상파울루, 마이애미, 상하이 3세대 차량: Gen 1, Gen 2, Gen 3 EVO 정통 어택 모드(Attack Mode): 트랙 특정 구간에서 부스트 활성화, 실제 경기와 동일 더블 헤더 주말(Double Header): 같은 트랙에서 연속 2회 레이스, 각 레이스별 예선 세션 포함 수동 팀 선택: 플레이어가 그리드에 참여할 팀을 직접 선택 가능 완전 통합: 커리어 모드, 빠른 레이스, 타임 트라이얼 정밀함. 전략. 에너지. 이것이 레이싱의 진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