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 Forge Blitz
한때는 COG의 철강 산업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했던 공장이지만 지금은 모래층 아래에 묻혀 있습니다. 통제탑에서 소각로를 작동하여 내부에 포착되는 것은 무엇이든 제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