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속골프 스토리
자연이 아름다운 교외에서 오늘부터 나도 골프장 사장님이야!! 오픈 첫날인데 준비가 덜 끝난 건 애교로 봐주세요. 서둘러 시설을 건설한 다음 손님을 맞이하자!! 랭크가 오르면 만들 수 있는 골프 코스도 점점 늘어나지. 마음에 드는 오브제로 장식해서 나만의 멋진 코스를 만들어 보자!! 평판이 좋았던 코스로 연말 랭킹에 도전하자!! 가끔은 손님이 만든 그룹 측에서 대회 개최 요청이 오기도 해. 그룹 멤버가 골프장에 새로운 손님으로 찾아오기도 하니까 요청에 맞는 코스를 제공해서 대회를 대성공시키자!! 너무 간단하면 지루해. 어려운 코스도 만들어서 손님을 단련시키다 보면 골프 실력도 향상될 거야!! 거기다 골프장 회원이 되어줄지도 모르지?! 회원의 희망사항을 들어주면 좋은 일이 생긴다나 봐!! 골프 코스를 즐겼다면 그다음은 클럽 하우스에서 쇼핑이지. 맛있는 것도 먹고 식물에 둘러싸여 힐링하면서 휴식 공간에서 느긋한 한 때를 보내는 거야. 클럽 하우스에 대한 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손님도 있다고 하던데?! 골프 코스와 클럽 하우스 모두 균형 있게 운영해서 내 골프장을 크게 성장시키자!! 태양 아래 파릇파릇한 잔디에서 풀 스윙!! 자연이 아름다운 인기 만점 골프장을 만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