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egone
Foregone은 전설적인 전리품과 놀라운 픽셀 아트로 가득 찬 스피디한 2D 액션 플랫폼 게임입니다. 캘러건을 구하기 위해 수많은 적들을 물리치며, 강력한 무기들을 수집하고 후회와 음모에 관한 강렬한 스토리를 풀어내세요.폐허 같은 전쟁이 끝나고 몇 년 후, 캘러건의 도시는 다시 한 번 해로우라는 부패한 세력에게 포위당했습니다. 도시에서 가장 강한 슈퍼 솔저인 당신에게 해로우의 근원을 조사하고 당신의 집을 파괴하는 부활한 미니언들을 막는 임무가 주어졌습니다. 하지만 해로우는 단지 죽은 자들만 되살리는 것에 그치지 않습니다. 잊혀지는 것이 더 나은 기억을 되살려냅니다. Foregone은 전설적인 전리품과 놀라운 픽셀 아트로 가득 찬 스피디한 2D 액션 플랫폼 게임입니다. 강력한 무기와 업그레이드 가능한 스킬을 수집하고, 비밀의 보물들이 숨겨진 세밀하게 제작된 픽셀 환경에서 공격을 퍼부으세요. 적들을 물리치며 후회와 음모의 강렬한 스토리를 밝혀내고 캘러건이 전멸하지 않도록 구해내는 임무를 수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