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d GT 2006
후륜구동에 550마력… 파워하우스 컨셉의 차량이 현실이 되었습니다. Le Mans 24시간 경주에서 여러 차례 우승한 GT40에서 영감을 받은 FORD GT의 한정 에디션 4,038대가 세상에 나왔습니다. 훌륭한 요소와 스포티한 디자인을 갖추어 익스트림-카나에 맞추어 최적의 준비가 된 출중한 차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