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V SCI-FI
DEAD RESET 무시무시한 죽음의 고리에 갇힌 외과의 콜 메이슨은 납치되어 수중 시설로 끌려가, 진화하는 기생 공포를 제거하기 위해 환자를 수술해야 합니다. 데드 리셋은 피로 물든 인터랙티브 공포 게임으로, 죽음이 찾아올 때마다 진실에 한 걸음 더 다가갑니다. THE COMPLEX 런던에서 대규모 생물 무기 공격이 일어난 뒤에 두 과학자는 시간과 공기가 떨어져 가는 실험실에 갇히게 됩니다. BLOODSHORE Bloodshore는 유명 스트리머와 예능인 사형수들이 펼치는 배틀 로얄을 텔레비전으로 중계하는 인터랙티브 액션 무비입니다. 여러분은 인생역전의 발판이 될 상금을 노리는 실패한 배우 닉의 운명을 이끌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