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V Gore
HEART OF THE FOREST 상호작용 심리 호러 영화인 본작에서는 어느 불운한 걷기 모임 일행이 졸지에 생존을 건 몸서리치는 경쟁에 돌입하게 됩니다. 독일의 검은 숲을 배경으로 하는 수백 년 묵은 복수심 많은 정령들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DEAD RESET 무시무시한 죽음의 고리에 갇힌 외과의 콜 메이슨은 납치되어 수중 시설로 끌려가, 진화하는 기생 공포를 제거하기 위해 환자를 수술해야 합니다. 데드 리셋은 피로 물든 인터랙티브 공포 게임으로, 죽음이 찾아올 때마다 진실에 한 걸음 더 다가갑니다. BLOODSHORE Bloodshore는 유명 스트리머와 예능인 사형수들이 펼치는 배틀 로얄을 텔레비전으로 중계하는 인터랙티브 액션 무비입니다. 여러분은 인생역전의 발판이 될 상금을 노리는 실패한 배우 닉의 운명을 이끌게 됩니다. THE BUNKER 더 벙커는 긴장감이 넘치는 심리 스릴러 게임으로 아담 브라운(호빗)과 사라 그린(페니 드레드풀)이 주연으로 출연하여 벙커의 마지막 생존자인 존의 이야기를 풀어나갑니다. THE COMPLEX 런던에서 대규모 생물 무기 공격이 일어난 뒤에 두 과학자는 시간과 공기가 떨어져 가는 실험실에 갇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