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uffy Milo
귀여운 고양이, 기상천외한 반전,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두뇌를 자극하는 밀기 퍼즐로 가득한 다양한 계절을 경험하세요! Fluffy Milo 속에서 여러 계절 속에서 밀기 퍼즐 모험을 시작하세요! 톱다운 3D 스타일의 캐주얼 퍼즐 스테이지 60개를 선보이는 Fluffy Milo에서 귀여운 고양이를 조종해서 맛있는 우유를 고양이 그릇에 담으세요. 처음에는 우유 한 병이랑 그릇 하나로 단순하게 시작하지만, 스테이지를 진행할수록 난이도는 점점 높아집니다. 스테이지 15개를 클리어할 때마다 계절이 바뀌며, 그에 따라 주변 환경도 열대 테마와 숲에서 눈밭 등으로 변합니다. 신선한 우유로 마일로의 갈증을 채워주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