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ghtpath: Adventures in Venaris
당신의 선택에 따라 완전히 다른 경험이 펼쳐지는 이야기 중심의 슛뎀업 게임을 즐기세요! 신디케이트라고만 알려진 지하 범죄 조직이 시민을 공포에 떨게 만들고 타락한 행성 정부는 범죄 조직은 소탕하지 못하고 쩔쩔매고 있는 작은 행성계, Venaris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제 뛰어난 실력을 갖춘 세 명이 직접 범죄 조직을 소탕하기 위해 나섭니다! Flightpath: Adventures in Venaris는 특정한 스테이지에서 내리는 선택에 따라 진행되는 이야기가 크게 달라지는 톱다운 수직 슛뎀업 게임입니다. 10개의 스테이지를 통해 펼쳐지는 다수의 이야기, 플레이어가 선택하는 파일럿마다 개성 넘치는 콘텐츠, 완료해야 하는 특별한 과제, 점진적으로 생성되는 레벨, 예측할 수 없는 적 공격 패턴을 선보이는 Flightpath: Adventures in Venaris는 다양한 이야기 가지를 뻗어 나갈 수 있기 때문에 몇 번을 플레이해도 새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