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shback
G.B.I.의 Conrad B. Hart 역할을 맡아 인간을 위협하는 거대한 외계인의 음모를 밝혀내십시오. 인류를 구원하기 전에 당신의 기억이 담겨 있는 사라진 데이터 파일을 찾아 자신이 누구인지 알아내야 합니다. 오리지날 게임이 출시되고 20년이 지난 지금, Conrad가 최고의 어드벤처 액션 게임에서 과거의 영광을 재현하며 다시 활동을 개시합니다. Flashback이 새로 탄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