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ppy Jet
고전 반사신경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아케이드 어드벤처에서 우주 제트기를 조종하여 파이프를 피하고 우주를 누비며 최고 점수를 달성하세요. 간단한 조작과 빠른 매치로 Flappy Jet은 캐주얼 게임과 경쟁 게임을 즐기는 모든 사람에게 액션, 도전, 재미를 선사합니다. 파이프를 피하고 우주를 지배하세요! 제트기를 공중에 띄우고, 장애물을 피하며, 난이도가 높아짐에 따라 각 동작에 적절한 타이밍을 포착하세요. 기록을 경신하고 더 멀리 나아가세요! 아이템을 수집하고, 다양한 우주 환경을 탐험하며, 최고 점수를 향한 끊임없는 도전 속에서 자신의 한계를 시험하세요. 빠르고, 간단하며, 중독성 있는 아케이드 레이싱! 빠른 매치를 즐기고, 반사신경을 시험하고, 배우기는 쉽지만 마스터하기는 어려운 도전에서 최고 점수에 도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