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t and Fry (Windows)
이곳에서 요리는 맛있는 퍼즐 게임입니다. 각 레벨은 새로운 요리를 준비하는 과정이며, 모든 재료를 팬에 완벽하게 맞추는 것이 도전 과제입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공간이 제한되어 있으며, 최고의 요리사만이 낭비 없이 모든 레시피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게임 방법 다양한 모양의 재료를 받아서 이동, 회전 및 배치하여 팬에 딱 맞도록 배치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쉬워 보일 수도 있지만, 진행할수록 난이도가 상승하며 전략적 사고가 필수적입니다. 요리 실력을 시험할 40개의 레벨! 예열 단계 (레벨 1-10) 더 복잡한 레시피 (레벨 11-30) 마스터 챌린지 (레벨 31-40) 매력적인 비주얼과 만족스러운 효과를 갖춘 Fit and Fry 는 퍼즐과 전략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나무 숟가락을 들고, 당신이 최고의 키친 퍼즐 마스터임을 증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