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t and Fry: Mise en Place (Windows)
Fit and Fry: Mise en Place 는 레스토랑을 배경으로 한 캐주얼 퍼즐 게임으로, 모든 도전은 프라이팬 안에서 펼쳐집니다. 목표는 재료를 완벽하게 배치하고 손님 주문을 완수하면서 40개의 레벨을 클리어하는 것입니다. 게임 메커니즘은 배우기 쉽지만 익히기 중독성 강함: 재료를 이동, 회전, 배치하여 모든 것을 정확히 맞추세요. 진행할수록 보드는 더 커지고 복잡해져 전략적 계획이 필요합니다. 손님 주문은 추가 도전으로, 완벽히 달성하면 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필수는 아니지만, 리플레이 가치를 높이고 게임 경험에 더 많은 재미를 더합니다. 게임은 규칙을 배우는 입문 레벨에서 시작해, 중반에는 컨베이어와 다양한 재료가 등장하고, 고급 단계에서는 최대 크기에 가까운 보드가 등장하며, 마지막 단계에서는 지금까지 배운 모든 것을 시험합니다. 부드러운 난이도 곡선, 몰입감 있는 분위기, 그리고 창의적인 도전들 덕분에 Fit and Fry: Mise en Place 는 퍼즐 팬과 캐주얼 게이머 모두에게 완벽한 한 접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