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ing America: The Heartland Collector's Edition
미국 심장부로 여행을 떠나려면 안전벨트를 매세요! 사우스다코타의 기념비적인 러시모어산부터 캔자스주의 소박한 농가까지, 이 사랑스러운 아메리칸 파이 조각은 당신만을 위한 무언가를 선사할 것입니다. 일리노이의 재즈 바, 위스콘신의 치즈 상점, 멋진 국립공원을 방문하세요. 모두 사랑스럽게 제작된 숨은그림찾기 장면과 도전적인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미국 숨은 그림 찾기 게임에서 각 챕터를 완료하고, 수많은 퀴즈를 풀고, Heartland가 제공하는 모든 것을 즐겨보세요! 이것은 독점적인 추가 기능으로 가득한 특별 소장판 릴리스입니다. - 25개 이상의 숨은 그림 찾기 장면에서 심장국의 명소를 방문하세요! - 30개 이상의 하트랜드 테마 미니게임! - 하트랜드에 관한 퀴즈를 풀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