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 Sort Match
Find, Sort, Match는 주의력, 창의성, 논리적 사고를 향상시키는 편안한 퍼즐 게임입니다. 각 단계마다 상자를 풀고, 냉장고를 채우고, 색을 맞추는 등 새로운 시나리오가 기다립니다. 정돈과 디테일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게임으로, 단순한 색상 분류부터 복잡한 순서까지 다양한 정리 과제를 제공합니다. 플로피디스크를 정렬하거나, 뷰티 아이템을 정리하거나, 케이크를 배열하는 세심한 즐거움이 있습니다. 다양한 활동: ★ 병, 스티커, 숟가락, 문구류 정리 ★ 전구와 오브젝트 정확하게 배치 ★ 세밀한 그림 완성 ★ 컬러 타일과 블록 퍼즐 배열 ★ 상품과 아이템 완벽 매치 Find, Sort, Match는 캐주얼 퍼즐 팬부터 고난이도 퍼즐 애호가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레벨을 제공합니다. 집중력, 기억력, 문제 해결 능력을 차분하게 향상시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