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l Zone
2000년대 미래에는 전쟁이 더 이상 미사일 무기나 핵폭탄으로 이루어지지 않는다. 군사 위성의 첨단 기술로 인해 어떤 대규모 병력도 감시할 수 있게 되었다. 이는 소규모 지상전 무기의 새로운 시대의 시작이었다. 그 시기에 NAP(New Age Powered-Suits)라는 신형 무기가 공개되었다. 엘 샤리아 군사 국가의 외인부대 병사 하워드 보위는 명령을 받았다. 지금 당장 전장으로 나가라. 설령 그것이 사형선고와 같을지라도… 특징: * 액션이 가득한 7개의 다양한 스테이지 *전투 실력을 한계까지 시험하는 강력한 보스들과의 전투 *다양한 공격 전략을 가능하게 하는 폭넓은 무기 사용 *갤러리: 원작 게임의 일러스트, 포스터, 박스 디자인 등의 이미지 감상 *주크박스: 게임 음악을 언제든지 감상 가능 *되감기/터보 기능: 완벽할 때까지 반복하거나 빠르게 진행 *치트 기능: 무한 생명, 무적 등 임무를 쉽게 만들어 주는 치트 활성화 *상태 저장 기능: 게임 내 원하는 지점에서 저장하고 정확히 그 지점에서 재시작 *화면 필터: 복고풍 모니터, 흑백 등 다양한 필터로 게임의 외형 조절 가능 *이 게임은 1990년대에 가정용 콘솔로 처음 출시된 “Final Zone”의 재발매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