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gment 1 + Figment 2
FIGMENT “피그먼트는 죽음, 질병 및 트라우마 등 심오한 테마를 순수한 판타지와 결합한 다채롭고, 기발한 퍼즐 게임입니다. 초기 설계에서도 피그먼트는 논리적으로 설명하기 어렵습니다. 이 게임은 신비스러우면서도 심오합니다.” 엔가젯 FIGMENT 2 Figment 2: Creed Valley는 인간의 마음을 무대로 펼쳐지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한때는 평화로웠던 세상 "마인드"를 몽마들이 점령하여 혼돈의 소용돌이에 빠뜨렸습니다. 용사 더스티와 함께 갖가지 퍼즐을 풀고 보스와의 전투에서 승리하고 독특한 환경을 헤쳐나가세요. 또한, 자신을 옥죄는 두려움에 정면으로 맞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