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ght School Simulator
무술 학교 열기 나만의 무술 학교를 건설하고 전설적인 고수가 될 준비가 되셨나요? 훈련 장비를 설치하고, 훈련 공간을 구성하고, 학생들을 위한 완벽한 학교를 만들어 보세요. 학교가 성장함에 따라 더 많은 학생들을 유치하고 훈련시켜 라이벌 학교들 사이에서 최고의 자리에 오르세요! 마스터로부터 새로운 동작 배우기 그랜드 마스터가 주는 미션을 완료하여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미니 게임을 통해 실력을 연마하세요. 새로운 기술을 익힐 때마다 전투 능력이 향상되고 제자들이 더욱 강해집니다. 도장 디자인하기 수십 가지의 훈련 장비와 장식 옵션으로 도장을 원하는 대로 꾸미세요. 학생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무술에서 영감을 받은 공간을 만들어 도장 구석구석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라이벌 도장과의 경쟁 네 명의 강력한 라이벌로부터 도장을 지키고 최고가 되기 위해 싸우세요! 라이벌 도장의 공격에 저항하고, 학생들을 모아 반격을 시작하세요. 전략과 외교를 사용하여 최강의 도장이 되세요! 마피아로부터 약자를 지키세요 도시를 지배하는 마피아와 도둑에 맞서 싸우세요. 수십 개의 사이드 미션을 완료하고 무술 기술을 사용하여 도시의 어둠의 세력을 쓰러뜨리세요. 승리할 때마다 학교의 힘과 명성이 높아집니다! 학생 훈련 킥 마스터, 펀치 스페셜리스트 또는 밸런스 파이터가 되도록 파이터를 훈련시키세요! 그랜드 마스터에게 배운 새로운 동작을 전수하고, 훈련 장비로 제자들의 기술을 향상시키세요! 메뚜기들이 도장을 도와주고 질서를 유지해 줄 것입니다. 성장 시뮬레이션의 깊이와 무술의 스릴을 모두 하나로! 나만의 도장을 건설하고 라이벌과 경쟁하며 파이터들을 정상으로 이끄세요. 지금 이 독특한 모험에 참여하여 실력을 증명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