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XV 러시아어 보이스팩
『FINAL FANTASY XV』 게임 내에서 러시아어 음성팩을 선택할 수 있는 추가 콘텐츠입니다. <FFXV 러시아어 음성팩 적용 방법> 1. 타이틀 메뉴에서 「옵션」을 엽니다. 2. 「언어 설정」 항목을 선택합니다. 3. 「음성」을 「러시아어」로 설정합니다. 게임 내 일시정지 메뉴의 「옵션」에서도 변경할 수 있지만, 설정을 반영하기 위해서는 타이틀 화면으로 돌아가야합니다. ※이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별도 판매 중인 『FINAL FANTASY XV』가 필요합니다. 또한, 최신판 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