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XV 에피소드 아덴
녹티스 최대의 적 『아덴 루시스 카일룸』의 증오와 고통을 그린 오리지널 에피소드. 역사에서 말소된 금단의 과거, 그리고 성자에게 주어진 잔혹한 운명. 베일에 싸인 남자의 모든 것이 밝혀진다. 본 에피소드에서는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아덴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본 콘텐츠를 이용하려면 별도 판매되는 제품판이 필요합니다. 또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한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