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r The Timeloop
끈질긴 연쇄 살인범을 쫓던 중, 한 번도 본 적 없는 병원에서 눈을 뜹니다. 당신의 몸에는 심각한 상처가 있어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15분 안에 죽게 됩니다. 하지만 죽음조차 당신을 막을 수 없고, 지나온 모든 기억을 안고 다시 일어납니다. 경험을 쌓고, 적응하며, 이 3인칭 서바이벌 호러 게임 Fear the Timeloop의 시간 루프 속에서 살아남으세요. 위급한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훨씬 더 큰 위협에 맞서야 합니다: 피에 굶주린 괴물들. 병원은 외부로 나가려는 누구든 죽일 준비가 된 미스터리한 인물들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당신을 도와줄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보안관 보조관 로즈 워터스입니다. 하지만 그녀도, 당신도 Saint Heritage 병원의 어두운 구석에 숨어 있는 공포나 과거의 기억이 다시 떠오를지 알지 못합니다. 게임의 주요 특징: 시간 루프와 그에 기반한 메커니즘.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조정할 수 있는 유연한 능력 시스템. 플레이어의 초기 결정과 시간 루프 내에서 선택한 경로에 반응하는 대화 시스템. 미지의 장소로 돌아가 새로운 능력을 얻고 가치 있는 아이템을 찾을 수 있는 메트로이드베니아 요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