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어둠에 휩싸인 잃어버린 왕국으로 가는 차원문으로 들어가세요. 이곳은 프로메테우스, 한 때는 신들의 축복을 받았으나 지금은 버림받은 도시입니다. 새로운 던전에서 저주받은 석조 건물 사이를 전투하며 나아가세요 그림자에서 태어난 생명체와 신 에레보스를 대면하세요 도둑맞은 황금 불꽃을 되찾으세요 FATE에서 여정은 영원히 이어지니까요. 특징 어둠에 잠긴 신규 마을 중심지 저주받은 석조 신규 던전 신규 동행 펫: 아기 페가수스 운명의 사원을 통해 FATE: Undiscovered Realms에서 프로메테우스에 당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