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t Gear
Fast Gear는 싱글 플레이어 챌린지를 제공하는 고강도 3D 자동차 레이싱 게임입니다. 고성능 차량으로 가득한 차고에 뛰어들어 현실적인 주행 물리 법칙을 마스터하고 도시, 산악, 고속도로를 아우르는 다양하고 역동적인 트랙을 질주하세요. Fast Gear는 최고의 레이싱 경험을 선사합니다. 주요 특징: - 싱글 플레이어 - 커리어 모드, 녹아웃 모드 등 다양한 모드에서 솔로 플레이를 즐겨보세요. - 다양한 차량 - 다양한 차량을 잠금 해제하고 운전해 보세요. - 다양한 레이싱 환경 - 도심 거리, 사막, 숲 등 다양한 배경의 트랙을 누비세요. - AI 경쟁자 - 지능적이고 적응력 뛰어난 AI 레이서들과 경쟁하세요. "세상을 정복하고, 도로를 지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