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ming Simulator 25: Beans & Alpacas Edition
Farming Simulator 25: Beans & Alpacas Edition은 호평을 받은 본편 게임과 Beans & Alpacas Expansion을 모두 포함하고 있습니다. 4개의 맵, 400여 종의 머신, 150개 이상의 실제 브랜드는 물론, 새로운 작물, 동물, 생산망 및 게임 플레이 요소들을 즐겨보세요. 유럽에서 북미 및 남미까지 구불구불한 강과 유서 깊은 곡물 엘리베이터가 있는 북미, 연못으로 둘러싸인 중부 유럽, 논이 펼쳐진 무성한 동아시아 풍경, 또는 커피 농장, 붉은 흙, 울창한 녹지가 지형을 이루는 곳이자, Beans & Alpacas Expansion의 핵심 무대인 남미풍 지역 카투아이에서 농장을 건설해 보세요. 확장팩: 나만의 커피 농장 건설! 커피 원두를 재배하고, 알파카와 브라만 소를 키우며, 더욱 따뜻한 농장 생활을 누려보세요. 알파카는 털을 깎고 끌고 다닐 수 있으며, 악어와 앵무새 같은 야생 동물들이 환경에 활기를 더합니다. 안료와 수지 같은 제품을 만들고, 마을의 집을 다시 칠하고, 건설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수집품을 발견하고, 신생 기업 Colombo Industries를 포함한 유명 브랜드의 25종 이상의 새로운 머신을 운영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