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ming Simulator 22 Pre-Order Edition
현대 농부가 되어 세 가지 다양한 미국 및 유럽 환경에 창의적으로 농장을 건설하십시오. Farming Simulator 22는 농업, 동물 사육, 임업에 중점을 둔 다양하고 어마어마한 농업 운영을 제공합니다. 이제 계절의 변화가 더욱 흥미진진해졌습니다! John Deere, CLAAS, Case IH, New Holland, Fendt, Massey Ferguson, Valtra 외 다양한 100개 이상의 실제 농산물 브랜드에서 나온 400개 이상의 기계와 도구들이 밀, 옥수수, 감자, 목화와 같은 작물을 파종하고 수확하기 위해 등장합니다. 새로운 기계 카테고리와 작물들이 새로운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을 경험할 수 있게 할 것입니다. 멀티플레이어로 농장을 공동 운영하고 커뮤니티에서 만든 다양한 수정으로 게임을 확장할 수도 있습니다. Farming Simulator 22는 플레이어에게 그 어느 때보다도 더 많은 자유도를 제공하고 성공적인 농부가 되기 위해 여러분에게 도전하게 합니다. 농사를 시작하고 풍족한 수확을 거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