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ing: North Atlantic Enhanced Edition
북대서양을 무대로 어업을 벌이세요! 다양한 해양 생태계와 함께 캐나다에 위치한 노바스코샤의 아름다운 정경을 감상하세요.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어선과 다양한 어업 장비를 갖추고 어부로서 커리어를 쌓으며 바다 속 금광을 찾아보세요. 어업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시뮬레이션 게임 Fishing: Barents Sea의 후속작이 선장 여러분의 귀환을 기다립니다. Fishing: North Atlantic에서 노바스코샤의 넓은 바다를 탐험하며 새로운 조업 방식을 시험하고, 섬세하게 묘사된 다양한 유형의 어선을 다뤄 보세요. 낚시와 탐험 다양한 해양 생태계와 캐나다에 위치한 노바스코샤의 아름다운 정경을 감상하세요.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어선과 다양한 어업 장비를 갖추고 어부로서 커리어를 쌓으세요. 현실적인 세계 전작 Fishing Barents Sea와 마찬가지로, Fishing: North Atlantic에서도 실제 지도와 어선, 어종에 기반한 현실적인 분위기와 세계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된 대기 효과가 추가된 새로운 기상 시스템과 새롭게 등장하는 북미 지역 어선, 그리고 바닷가재 통발, 작살, 심해 부표 낚시 등 새로운 조업 기술을 즐겨 보세요. 더 큰 어선과 더 좋은 장비를 구매하면 여러분의 어업 능력을 올릴 수 있습니다. 어업 선박 Fishing: North Atlantic에서는 27척의 어선을 선택할 수 있으며, 그 중에는 황새치나 참치를 사냥할 때 사용하는 작살과 같은 특별한 조업 스타일 및 기술에 특화된 선박도 있습니다. 처음에는 작살에서 시작하지만 나중에는 심해 낚시용 어구를 설치해 대게나 바닷가재 등을 낚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연승, 그물, 저인망도 사용할 수 있게 되죠. 도전에 응할 준비는 되셨나요? 커리어 1년 동안 커리어를 어떻게 키울지 미리 설계해 보세요. 악천후를 헤치며 최고의 조업 구역을 찾되, 자신이 정해한진 노획량을 넘지 않게 조심하세요! 새롭게 발전한 물고기의 AI에 대응하려면 날씨와 조업철에 맞춰 목표를 선정하고, GPS와 소나를 사용해 움직임도 탐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